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지맞은우리 117회줄거리 재방송시간 118회예고

by 배려하는 사람 2024. 9. 19.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9월19일 저녁8시30분 KBS1 TV에서 방송된 '수지맞은우리' 117회 에서는 18일 저녁 백성현(우리 역)이 함은정(진수지 역)의 요청으로 넥타이를 매고 넥타이 핀까지 착용하고 거실로 내려와 선우재덕과 강별에게 보여지는 장면에서 이어져 드라마가 시작이 됩니다.

 

출연진 정보

수지맞은우리117회줄거리
수지맞은우리117회줄거리
수지맞은우리117회줄거리

 

1. 수지맞은우리 117회줄거리

9월19일 저녁8시30분 방송된 KBS1 TV일일드라마 '수지맞은우리'117회에서는 선우재덕과 강별이 백성현(채우리 역)이 넥타이를 매고 넥타이핀을 한것을 보고 당황하여 선우재덕은 자리에서 일어나 넥타이가 잘못 되었구나 하면서 넥타이를 새로 매만져 주고 강별은 갑자기 배를 움켜잡고 아프다고 하자 함은정(진수지 역)은 얼른 백성현의 넥타이를 풀고 하지말라고 한후 강별을 부축하여 2층으로 올라간다.

수지맞은우리117회줄거리

 

[갑자기 복통을 호소하는 강별]

 

수지맞은우리117회줄거리

 

함은정의 부축을 받고 2층으로 올라온 강별은 아무렇지도 않은듯 이제 괜찮으니 내려가라고 하자 함은정은 뭐가 괜찮아 얼굴이 창백한데 라고 말한다.

선우재덕이 1층에서 큰애야 내려와라 하는 소리가 들리자 함은정은 1층으로 내려간다.

 

수지맞은우리117회줄거리

 

 

함은정이 선우재덕이 불러서 1층으로 내려오자 최PD라는 사람이 30년만에 만난 친아들에 대한 인터뷰를 하러 온 것을 보고 강별과 함은정이 알고 있는 PD라 깜짝 놀란다.

수지맞은우리117회줄거리

 

유전자검사 재검사 결과 우리를 찾을 수 있었다고 밝힌 가운데 기자의 질문에 함은정(수지 역)는 검체가 조작되거나 그러지 않는 한 재검사 경우는 희박하다고 말하며 강별(진나영 역)을 압박했다. 최 PD는 나영에게 너 또 뭔 짓 한 거야? 설마 검사 조작은 아니겠지? 그때 네 동영상 사건 때문에 숨바꼭질 연출 잘리고 보시다시피 강등됐다라고 강별을 향한 악감정을 드러냈다. 이어 “함은정(진수지 역) 밟아버리겠다고 아득바득 용을 쓰더니 꼴좋다. 결국 함은정의 동서로 이 집안 하녀일이나 하는 강별(진나영 역)이라라고 이기죽거렸고 강별 은 입 닥쳐. 누가 하녀라는 거야. 아직 안 끝났어라고 앙칼진 독기를 뿜어 냈다.

 

수지맞은우리117회줄거리

 

그런 가운데 강별(나영 역)은 수지의 서랍을 뒤지며 우리의 넥타이핀을 찾으려고 했다. 함은정(진수지 역)는 자신의 서랍을 뒤지는 강별을 보고 그가 넥타이핀을 찾고 있음을 눈치 챘지만 강별은 진통제를 찾고 있었다고 거짓말하며 함은정(수지 역)를 속이려 했다.

수지맞은우리117회줄거리

 

[함은정의 방에서 넥타이 핀은 찾다가 걸리는 강별 얼렁뚱땅 두통약을 찾으로 왔다고 둘러댄다.]

 

 

장면이 바뀌어 윤다훈과 조미령의 집안이 등장하면서 조미령이 꿈을 꾸었다고 하면서 태몽이니 이런 저런 이야기를 주고 받는다. 

수지맞은우리117회줄거리
수지맞은우리 117회줄거리

 

[임호와 오현경 사이에 묘한 핑크빛 기류가 흐르는데]

 

백성현(채우리 역)는 함은정(진수지 역)에게 유전자검사 불일치 혹시 강별(진나영 역) 씨가 개입된 거야?”라고 물었고 함은정은 오빠 문제라서 더 말 못 했다. 며칠만 시간을 달라. 모든 게 확실해지면 말하겠다라고 밝혔다. 백성현은 동일인 검사를 통해 검체 조작을 밝혀낼 수 있다고 밝혔고 함은정은 내 섣부른 추측으로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면 어쩌나 걱정도 된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넥타이핀에 대해 우리는 혹시 아버지거야? 설마 이 일에 아버지도 개입된 것은 아니지?”라고 물었고 함은정(수지 역)은 자신의 예상이 다 벗어났으면 하는 바람을 드러냈다.

 

수지맞은우리117회줄거리
수지맞은우리117회줄거리

[함은정에게 뜻밖의 제안을 하는 백성현]

 

한편, 넥타이핀을 하고 등장한 우리 때문에 악행이 들킬 뻔한 선우재덕(진태 역)는 치우기로 했으면 약속을 지켰어야지. 네 어머니가 그걸 봤으면 어쩔 뻔 했냐라며 넥타이핀을 처리하겠다고 했던 강별(진나영 역)에게 이를 따지며 분노했다.

 

설마 큰애가 다 알아 버린거냐?”라고 물었고 강별(진나영 역)은 계속 아버님과 저를 떠보는데 절대 휘말리시면 안 된다. 아주버님에게 넥타이핀을 하고 나오게 유도한 거다. 아버님 반응 보려고. 다행히 아주버님은 아직 눈치 못 채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수지맞은우리117회줄거리
수지맞은우리117회줄거리

 

[선우재덕에게 '맡겨주세요. 저에게' 라고 말하는 강별]

 

이어 아버님과 제가 먼저 치고 나가는 게 어때요? 넥타이핀을 손에 넣지 못한 이상 함은정(진수지 역)이 그걸 어떻게 터트릴지 모른다라며 이번에도 저희가 먼저 선수를 쳐서 넥타이핀에 대한 의심을 종식시키는 거다. 맡겨주세요. 제가 내일 처리하겠다라고 독기어린 모습을 보여준다.

수지맞은우리117회줄거리

 

[김희정에게 유전자검사 과정을 좀더 알아보겠다고 말하는 백성현]

 

한편, 백성현은 선우재덕이 연루되어 있다는 것을 어렴풋이 느끼고 있으면서도 선우재덕을 찾아와 인터뷰하면서 새삼 아버님한테 감사하단 생각이 들어서 그 말씀 드리고 싶었다라며 다 같이 낚시를 가자고 제안했다. 선우재덕은 백성현이 나간 후에 미안하다. 하지만 난 널 버린 게 아니야. 잠시 헛된 판단으로 눈감았을 뿐인데 그게 밝혀지는 게 두려워 여기까지 와버린거야라고 계속 비겁한 생각을 하고 있었다.

 

수지맞은우리117회줄거리

 

['엄마 나 임신했어' 송예빈의 말에 충격받은 오현경]

 

2. 수지맞은우리117회 재방송 시간

가장 빠른 117회 재방송

9월20일 금요일 16시 50분 KBS Story 채널

                                                                               재방송 편성정보

수지맞은우리117회줄거리

 

3. 수지맞은우리118회 예고

수지맞은우리 118회 예고 영상보기

 

수지맞은 우리

[118화 예고] 아버님께 드릴 말씀이 있어서요 | KBS 방송

tv.naver.com

수지맞은우리118회예고
수지맞은우리118회예고

오현경은 송예빈이 아기를 임신했다는 사실에 어쩔수 없이 받아들이기로 하고 ~~~~~~

백성현은 유전자검사과정에서 선우재덕이 개입한 사실을 확인하고 선우재덕에게 할 말이 있다고 찾아오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