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수지맞은우리' 111회가 방송 되었습니다.
11일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111회에서 진수지(함은정 분)과 채우리(백성현 분)는 마당있는 집으로 신혼여행을 갖다가 마침내 해들가에 입성하게 되면서 '수지맞은우리' 111회가 시작됩니다.


[마당있는 집으로 신혼여행을 갖다가 돌아오면서 선물을 김희정에게 주면서 엄마가 갖다드리라고 했다고 말한다. 김희정은 엄마가 아니라 장모님 이라고 말하면서 서운해 한다.]
이건 뭐야? 아참 이거 엄마가 준비해 주셨어요! 라고 우리가 말한다.
엄마! 장모님! 이라고 김희정이 말한다. 그러자 옆에 있던 함은정이 우리 2층으로 가서 옷갈아 입어요~~~~


[형사로 부터 전화가 오고 형사가 좀 찾아뵈도 되느냐고 한다.]
'형사님이 어쩐일로 전화를' 형사 : 좀 여쭈어 볼것이 있어서요!
1. 수지맞은우리 111회 줄거리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111회에서는 진수지(함은정 분)와 채우리(백성현 분)가 드디어 해들가에 입성하게 되면서 이야기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두 사람은 그동안의 고난과 역경을 딛고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지만, 그들의 입성은 마당집의 분위기를 복잡하게 만든다.


'어때 30년만에 자기방에 돌아온 느낌이' 라고 진수지(함은정 분)이 묻는다.
'글쎄 아직은 낮설지 뭐' 하고 채우리(백성현 분)가 말한다.


바나나 먹을래 언니 괜찮아
그럼 이거 먹을래 언니 하면서 막대 사탕을 준다 그래도 두리는 싫다고 한다.
채우리는 해들가의 마당집을 더 편하게 여기며, 그곳에서의 생활에 적응하려고 한다. 하지만 김마리(김희정 분)는 채우리의 태도에 불안감을 느끼고, 진수지 또한 김마리의 눈치를 보게 된다. 마당집의 분위기는 점점 긴장감이 감돌고, 가족 간의 갈등이 심화되는 상황이다. 진수지는 채우리와의 관계를 유지하고 싶지만, 김마리의 마음을 헤아리며 갈등을 겪는다.
한편, 채두리(송예빈 분)는 예상치 못한 단식투쟁을 시작한다. 그녀의 행동은 마당집 식구들을 걱정하게 만들고, 가족 간의 대화와 소통이 단절되는 상황을 초래한다. 채두리는 자신의 의견을 관철하기 위해 극단적인 선택을 하게 되며, 이는 마당집의 모든 식구들에게 큰 충격을 준다. 그녀의 단식투쟁은 단순한 반항이 아니라, 가족 간의 이해와 소통의 필요성을 일깨우는 계기가 된다.


[김종훈의 전화를 받지 않는 송예빈]


[송예빈이 전화를 받지 않자 김종훈이 찾아가려고 하자 못나가게 하면서 아버지 방에 가두어 버린다.]




[한현성(신정윤 분)이 가족들이 모인 자리에서 회사에 사표를 제출하였다고 선언을 하자 김희정이 놀란다.]


[아버지 방에 가두고 방문앞에서 지키면서 잠을 잤으나 김종훈은 도망을 가고 없었다.]


[김종훈이 전화가 송예빈이 전화를 안받자 집으로 찾아 갔으나 가족들은 왜 찾아 왔느냐고 난리가 난다.]


[결국은 조미령이 따라와서 난리를 피우고 조미령의 말한마디에 빰을 한대 때리는 오현경]
저녁 자리에서 모든 식구가 모인 가운데, 한현성(신정윤 분)은 충격적인 선언을 한다. 그의 발언은 마당집의 모든 사람들에게 큰 파장을 일으키며, 각자의 입장과 감정이 얽히게 된다. 한현성의 선언은 가족 간의 갈등을 더욱 부각시키고, 그로 인해 진수지와 채우리, 김마리, 채두리 간의 관계가 복잡하게 얽히게 된다.


식구들 모두가 출근을 하고 난뒤 결국은 강별이 함은정의 보석함에 손을 댄다.


강별이 함은정의 보석함에서 넥타이 핀을 찾아내기 위하여 함은정의 방을 뒤진다.


신정윤이 떠나는 이유를 김희정에게 설명하는 강별 '실은 형님(채우리)때문에요. 라고 말한다.
이 에피소드는 가족 간의 갈등과 이해, 그리고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각 인물들이 자신의 입장을 고수하는 가운데 어떻게 서로를 이해하고 화해할 수 있을지를 고민하게 만든다. 진수지와 채우리의 관계는 앞으로 어떻게 발전할지, 그리고 마당집의 식구들이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화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남기며 이야기는 계속된다.
이처럼 '수지맞은 우리' 111회는 각 인물들의 심리적 갈등과 가족 간의 복잡한 관계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을 남기는 에피소드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2. 수지맞은우리111회 재방송 시간
가장 빠른 111회 재방송
그외 재방송 일정 보기

3. 수지맞은우리 112회 예고
수지맞은우리 112회 예고편 영상보기
수지맞은 우리
[112화 예고] 어머니 아들이 죽을죄를 지었습니다 | KBS 방송
tv.naver.com

누가 보석함을 만진걸까?

니가 도데체 원하는 것이 뭐야?

어머니에게 꼭 할 말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