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지맞은우리 110회줄거리 재방송 시간 111회 예고

by 배려하는 사람 2024. 9. 10.
반응형

반갑습니다.

어제 9일에 이어 오늘밤 10일에도 어김없이 방송된 수지맞은우리 못보신분들을 위한 줄거리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구독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알찬 정보를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10일 저녁 KBS 1TV의 일일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에서는 진도영(김종훈 분)과 채두리(송예빈 분)가 양가의 결혼 반대에 맞서 가출을 결심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로 인해 분노한 장윤자(조미령 분)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전해졌다.

수지맞은우리110회줄거리

 

[신혼방에 들어와 증거를 찾으려다가 들키자 당황하는 강별과 선우재덕 모습 : 109회 마지막 장면]

 

1. 수지맞은우리 110회 줄거리

수지맞은우리110회줄거리

 

[마당있는 집으로 신혼여행을 간 함은정부부에게 전화 통화를 하면서 언재 집으로 올거냐 하고 하니 내일 갈께요. 하고 김희정은 선우재덕에게 고맙다고 말한다.]

 

 

수지맞은우리110회줄거리
수지맞은우리110회줄거리

 

[가족들은 진도영(김종훈 분)의 가출로 걱정하고 있다.]

 

놀이터에 앉아 미래에 대한 계획을 논의하던 진도영과 채두리는 채두리가 이제 어떻게 해요 우리라고 묻자, 진도영은 차라리 제가 두리 씨 집에 가서 매달려볼까요. 우리는 절대로 헤어질 수 없어요. 받아주실 때까지 석고대죄할 거예요라고 제안했다. 그러나 채두리는 그건 우리 엄마를 더 괴롭히는 거예요라며 반대했다.

수지맞은우리110회줄거리

 

 

진도영은 나 때문에 두리 씨 어머니와 수지 누나가 생이별했는데, 날 받아주실 리가 없겠죠라며 우울한 기색을 보였다. 이에 채두리는 그게 도영 씨 탓이 아니에요. 처음부터 아예 안 만났어야 했는데라며 실망감을 드러냈다.

 

진도영은 채두리의 손을 잡으며 두리 씨, 어떤 상황이 되더라도 당신을 만난 건 후회하지 않아요. 절대 포기하지 않을 테니 그렇게 알아요. 허락해주실 때까지 끝까지 버틸 거예요라고 다짐했다. 채두리는 그의 말에 애틋한 눈빛을 보냈다.

수지맞은우리110회줄거리

 

 

한편, 진장수(윤다훈 분)는 진도영이 휴대전화를 꺼놓고 연락이 되지 않자 걱정하기 시작했다. 그는 , 이 자식 어쩌려고 이러지. 벌써 12시가 넘었는데라며 불안해했다. 장윤자는 지난번에 소속사 실장님과 외박했다고 한 날, 그날도 그랬다면이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박복선(서권순 분)맞아요. 그날도 둘이 같이 있었어요. 어쩐지 우리 도영이가 누굴 그렇게 빨리 만날 리가 없다고 했어요라며 장윤자의 추측에 힘을 실었다.

 

장윤자는 이러다 도영이가 선영 언니의 사위라도 되면이라며 소름이 끼쳤고, 진장수는 소름은 무슨. 솔직히 도영이 상대로 두리 정도면 과분하지라고 반박했다. 그러자 장윤자는 과분하긴 뭐가 과분해요. 걔는 입양아예요. 부모가 누군지도 모르는 애라고 쏘아붙였다.

수지맞은우리110회줄거리

 

박복순이 그렇게 함부로 말할 거야라며 지적하자, 장윤자는 내가 뭐 잘못된 말을 했나요? 애는 착하고 나무랄 데 없죠. 그런데 솔직히 걔 부모가 어떤 사람인지 어떻게 아느냐고요. 수지 신랑처럼 대단한 친부모가 나타난다면 몰라요라며 아무 말 대잔치를 벌였다.

수지맞은우리110회줄거리

 

 

 

박복순은 네가 또 그런 소리를 하네. 양심이 있다면 그 입 좀 다물어라며 언성을 높였다. 장윤자는 아무튼 저는 결사 반대예요. 선영 언니와 얽히고 꼬인 것만 해도 지긋지긋한데, 라며 불만을 표출했다.

수지맞은우리110회 줄거리

 

[두리야 엄마가 우리 키우면서 우리 의견 존중안해 준적 없잖아 그렇지  라고 하면서 두리(송예빈 분)를 위로한다]

수지맞은우리110회줄거리

 

[두리(송예빈 분)를 위로하는 우리]

 

시간이 좀 지나면 엄마가 허락을 해줄까?  물론 허락을 안할 수도 있어!! '엄마에게도 시간을 좀 드리자'

너희 두사람이 서로를 좋아하는지 충분히 알아! 알겠어 오빠 내가 잘못했어 ~~~~

훌쩍훌쩍 울음을 터뜨린다.~~~~~

수지맞은우리110회줄거리

 

내가 떠나자고 한거 생각좀 해봤어요?  시간 주기로 했잖아요!

 

수지맞은우리110회줄거리

 

[과거를 떠올린 오현경]

 

수지맞은우리110회 줄거리

 

수지맞은우리110회줄거리

 

[신혼여행에거 돌아온 함은정 부부]

 

수지맞은우리110회줄거리

 

[수지맞은우리 110회 마지막 장면]

 

2. 수지맞은우리 110회 재방송 시간

가장 빠른 110회 재방송

9월11일  16시 50분 KBS Story 채널

수지맞은우리110회줄거리

 

3. 수지맞은우리 111회 예고

수지맞은우리 111회 예고편 영상보기

 

수지맞은 우리

[111화 예고] 다시 말해봐! | KBS 방송

tv.naver.com

수지맞은우리111회 예고

 

[엄마가 전화를 안받는데요?  엄마지금 손님과 대화 중이야! 손님 누구? 형사라고 하는 사람이 찾아왔어]

수지맞은우리111회예고

 

 

반응형